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블랙 위도우 말고 스칼렛 요한슨의 진면목을 볼 수 있는 영화, 결혼 이야기

영화/드라마

by 빵러버 2023. 3. 29. 11:02

본문

영화 결혼 이야기

 

반응형

 

결혼 이야기(Marriage Story, 2019)
공개: 2019.11.27
장르: 드라마
국가: 미국
등급: 15세이상관람가
러닝타임: 137분

 

1. 블랙 위도우에 갇힐 수 없는, 연기 스펙트럼이 넓은 배우 스칼렛 요한슨
2. 스칼렛 요한슨과 아담 드라이버의 훌륭한 연기
3. 노아 바움백 감독

 

블랙 위도우에 갇힐 수 없는, 연기 스펙트럼이 넓은 배우 스칼렛 요한슨

넷플릭스에서 공개된 영화 "결혼 이야기"는 노아 바움백 감독의 작품입니다. 한때 행복했던 결혼 생활이 무너진 찰리(아담 드라이버)와 니콜(스칼렛 요한슨) 부부의 이야기입니다. 마블의 블랙 위도우 역으로 유명한 스칼렛 요한슨의 연기 스펙트럼은, 블랙 위도우에 갇히는 게 안타까울 정도로 굉장히 넓습니다. "진주 귀걸이를 한 소녀"(2004), "언더 더 스킨"(2014), "조조 래빗"(2020) 등 액션에 머무르지 않으며, 독립영화에까지 출연하는 등 연기파 배우입니다. 영화 "결혼 이야기"도 마찬가지입니다. 영화 "결혼 이야기"에서는 스칼렛 요한슨의 진면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본다면 후회하지 않을 영화입니다.
 

영화 결혼 이야기

 

스칼렛 요한슨과 아담 드라이버의 훌륭한 연기

스칼렛 요한슨은 니콜 역을 맡아 결혼 생활이 무너진 후 세상에서 자신의 길을 찾기 위한 캐릭터에 깊이와 복잡함을 더하는 놀라운 연기를 선보입니다. 캐릭터에 대한 그녀의 묘사는 날것 그대로의 진정성을 지니고 있으며, 역할에 감동과 강렬함을 동시에 선사합니다. 아담 드라이버의 연기도 좋습니다. 그의 연기는 미묘하고 강력하며, 호감을 갖기 어려운 캐릭터에 깊이와 복잡함을 불어넣습니다.
요한슨과 드라이버는 모두 영화 "결혼 이야기"에서 연기하여 아카데미상 후보에 올랐는데, 영화를 보면 그 이유를 쉽게 알 수 있습니다. 두 배우의 연기는 놀라울 정도로 뛰어나며, 영화에 사실감과 진정성을 불어넣어 강력하고 감동적인 장면을 연출합니다.

 

노아 바움백 감독

영화 "결혼 이야기"의 감독 노아 바움백은 영화에서 인간 관계의 복잡성을 탐구하는 데 오랫동안 작업을 해왔습니다. 이를테면, 그는 영화 "프란시스 하"에서 우정과 관계의 기복을 헤쳐나가면서 자신의 자리를 찾기 위해 세상을 활보하는 여성의 이야기를 보인 바 있습니다.
노아 바움백은 1995년 자신의 길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대학 졸업생들의 이야기를 다룬 장편 데뷔작 "졸업 연습"으로 영화 감독을 시작했습니다. 이후 자신의 어린 시절과 부모의 이혼을 소재로 한 2005년 영화 "오징어와 고래"로 비평가들의 찬사와 인정을 받으며, 아카데미상 각본상 후보에 오르기도 했습니다. 노아 바움백 감독은 "마고 앳 더 웨딩"(2007), "그린버그"(2010), "프란시스 하"(2012), "우리가 젊었을 때"(2014), "마이어로위츠 이야기"(2017) 등 여러 영화의 각본과 감독을 하면서, 주로 가족, 인간 관계, 성장 등에 대한 주제를 다루며 고유의 영역을 구축해 오고 있습니다. 특히 노아 바움백은 2013년 영화 "프란시스 하"에 출연하고 공동 각본을 쓴 동료 영화 제작자이자 배우인 그레타 거윅과 결혼했습니다. 그레타 거윅은 배우 생활을 뛰어넘어 "레이디 버드", "작은 아씨들"의 감독이기도 합니다.
 

영화 결혼 이야기 포스터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